워드프레스 글목록을 수정된 날짜 순으로 정렬하는 방법

워드프레스의 알림판 (대쉬보드)에서 글을 작성하거나 수정하려고 하면 대부분 ‘모든 글’ 란에서 작업을 한다고 생각합니다. 이 모든 글 란에서는 자신이 작성해 공개한 글 혹은 임시로 저장해둔 임시글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.

그러나 약간 불편한건 순서가 매우 뒤죽박죽으로 정렬이 됩니다. (어떤 기준으로 정렬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.) 제목이나 일자를 클릭하여 자신이 원하는대로 정렬할 수 있지만, 매번 따로 눌러서 정렬하기는 매우 불편하죠.

 

워드프레스 글 목록을 날짜순으로 정렬하는 플러그인 : Last Modified Timestamp

그래서 이번에는 자동으로 글 목록을 수정된 날짜 순으로 정렬해주는 플러그인을 소개하려 합니다. 플러그인 이름은 Last Modified Timestamp인데요, 이 플러그인을 설치 후 활성하 시키면 아래의 사진처럼 Last Modified라는 란이 생성됩니다.

Image 859

별다른 설정이 필요 없으며, 발행글과 임시글 모두 자동으로 정렬이 되기 때문에, 조금 더 편하게 편집 및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2016-09-21 6:03:14

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?

답글 남기기

댓글 정책 :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.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,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