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드프레스 테마를 구입(구매) 할 수 있는 웹사이트 5곳

워드프레스 테마, 어디에서 구입(구매)할까요?

워드프레스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알맞은 테마를 선택하는 건 즐거움이자, 괴로움일 수 있습니다. 그만큼 워드프레스에는 수많은 테마가 있고 이런 테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또한 매우 다양합니다.

아마 국내에서 워드프레스 테마 구입에 관한 정보를 찾아보시면 대부분 테마포레스트를 추천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이 테마포레스트는 사실 워드프레스 테마 구입에 있어서 가장 먼저 고려돼야 할 세계 최대 규모의 워드프레스 테마 구입 사이트인데요,

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, 이외에도 워드프레스 테마를 살 수 있는 다양한 웹사이트들이 있습니다. 이번에는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몇몇 곳의 사이트를 소개합니다.

테마포레스트 (Themeforest)

Image 1254

워드프레스 유료 테마, 플러그인 이외에도 다양한 플랫폼의 템플릿이 판매되는 세계 최대의 마켓입니다. 아마 여러분께서 사용하게 될 대부분 테마들은 모두 이 테마포레스트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.

등록된 테마와 플러그인의 개수가 워낙 많으므로 원하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선택하는 데 있어 시간이 꽤 필요하지만, 그만큼 고품질의 테마가 많습니다.

테마들의 가격은 제각각이나, 평균적으로 약 50달러 ~ 60달러입니다. 다른 테마 판매 사이트들과 비교하면 가격이 더 비싼 단점이 있습니다. 테마포레스트에서 올바른 워드프레스 테마를 선택하는 방법을 읽어보시면 테마 구입에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Themify

Image 1290

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이 모두 테마포레스트에서만 판매되는 건 아닙니다. 개발자가 따로 개인적인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거래되기도 하는데요, 이 지금 소개할 Themify가 그중 하나입니다.

약 40종류의 워드프레스 테마를 구입할 수 있으며, 테마포레스트에서 판매되는 테마들보다 약 10달러 정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됩니다. 무엇보다 Themify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구매 조건인데요,

Themify Club을 신청하면 1년간 모든 테마를 이용할 수 있으며 (업데이트, 고객지원 포함), 개별로 테마를 구입하면 대부분 1+1의 보너스가 있습니다. 즉, 워드프레스 테마 한 개를 구입하면 한 개를 무료로 줍니다.

Image 1287

이외에도 처음 구매시 아래와 같은 쿠폰을 받으실 수 있으시, 테마포레스트보다 절약이 가능합니다.

Image 1288

 

Elegant Themes
Image 1291

위에 소개한 Themify와 비슷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는 또 하나의 워드프레스 테마 구입 사이트입니다. 총 87개의 테마를 제공하고 있으며,  테마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플러그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. 대부분의 테마들이 초보자도 사용하기 쉽도록 페이지빌더가 내장되어 있습니다.

Themify와 차별화 되는점은 테마 하나만 따로 구입할 수 없고, 모든 테마의 1년 이용권을 69달러에 구입하는 방식입니다.

Image 1289
Elegant Themes의 가격 정책

 

MyThemeShop

Image 1292

MyThemeShop은 회원회원가입하면 약 20종류의 테마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약 100 종류이상의 테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. 과거에는 테마 하나의 가격이 약 35달러로써 저렴했지만, 이전에 가격이 인상된 이후 균일가 47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.

그러나 쿠폰을 매우 자주 배포하고, 할인 이벤트를 자주 열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. 이외에도 87달러의 EXTENDED MEMBERSHIP에 가입하면 모든 테마와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가 있습니다.

Image 1399
MyThemeShop의 요금제

 

WooTheme

Image 1400

 

WooTheme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우커머스 (워드프레스 쇼핑몰 플러그인)을 개발하고 배포하는 회사입니다. 이 WooTheme에는 우커머스와 호환되는 다양한 테마와 플러그인을 판매하고 있는데요,

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만 고품질의 테마와 우커머스에 기능을 추가시켜주는 다양한 플러그인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.  이외에도 몇가지 우커머스용 무료테마를 배포하고 있습니다.

2016-10-27 4:28:31

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?

답글 남기기

댓글 정책 :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.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,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.